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보도자료

박승원 광명시장, 초, 중, 고교 2학기 전면 등교에 따른 학생 안전 지키기 총력대응

  • 광명시
  • 등록일 2021-06-09
  • 조회 271
박승원 광명시장, 초, 중, 고교 2학기 전면 등교에 따른 학생 안전 지키기 총력대응

- 광명교육지원청 교육장, 학교장과의 간담회 개최...2학기 전면등교에 따른 방역협력체계 구축 및 지원방안 논의
- 코로나19 상황에서 3만5천여 명 학생 건강과 안전 지키기에 총력 대응

박승원 광명시장이 2학기 학생들의 전면등교를 앞두고 교육청 및 학교 관계자들과 긴밀한 협력으로 학생 안전 지키기에 나섰다.

시는 9일 오전 광명시청에서 박승원 광명시장, 김광옥 광명교육지원청 교육장, 김형식 충현초등학교장, 윤병훈 광명중학교장, 남기덕 광명북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 대책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광명동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면서 지역사회 코로나19 감염 확산 우려에 따른 대응 방안과 2학기 초, 중, 고 전면등교를 앞두고 효과적인 방역협력 방안을 찾고자 긴급하게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최근 광명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상황을 공유하고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 준수사항을 안내했다. 또한 2학기부터 초, 중, 고등학교 전면등교를 앞두고 광명시 학생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광명시와 교육청, 학교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혹시 모를 학교 내 확진자 발생에 대비하기로 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시와 교육청, 학교가 협력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자”며 “시 차원에서 학교 방역과 학습생활에 필요한 부분은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2학기 전면등교 전 학생과 교사들이 백신접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첨부파일
 (광명추가1-1)광명시는 6월 9일 오전 광명시청에서 코로나19 예방 대책 마련을 위한 학교육청 및 학교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열었다..jpeg (380646 Byte)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2021-06-09 15:19:42 211.114.22.7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