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보도자료

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가져

  • 광명시
  • 등록일 2022-01-09
  • 조회 372
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가져

- 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12개소에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

광명시는 지난 6일 광명시창업지원센터에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시는 사업적경제기업의 제품과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사회적경제기업 12곳에 기업용 홍보영상(3분 가량)과 광고영상(15초)을 제작 지원했다. 또 제작된 광고영상을 G-Bus 내 TV에 2개월간 방영했다.

이날 성과공유회에는 사회적경제기업 12곳이 참여해 그동안의 사업 경과보고와 소감을 발표했다.

A기업 대표는 “소기업이 공공장소에 노출 광고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중교통에 광고를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B기업 대표도 “함께 모여 홍보영상 촬영을 하며 협동조합의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느꼈다”며 이번 사업의 성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C기업 대표 역시 “이런 기회를 더 많은 기업이 함께 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 “노출시간이 생각보다 짧아 조금 길었으면 한다”고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광명시는 “사회적경제 인식 제고를 위해 사회적경제 지도 제작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광명2-2)광명시는 1월 6일 광명시창업지원센터에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jpg (2751565 Byte)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2022-01-09 10:09:42 211.114.22.7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