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장학기금 전달

11월29일 ‘2017 기아드림 Happy 장학사업 기탁식’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2.04 0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거주 고등학생 100명에 장학금 100만원씩 지원

11월29일 열린 ‘2017 기아드림 Happy 장학사업 기탁식’.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에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장학기금 1억850만 원을 전달했다.
11월29일 열린 ‘2017 기아드림 Happy 장학사업 기탁식’.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에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장학기금 1억850만 원을 전달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서일동)1129일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으로부터 장학기금 1850만원을 전달받았다.

기아드림 Happy장학사업은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과 조합측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실시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이다. 특히 광명시에 거주하는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과 꿈을 보조한다는 의미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일동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과 이춘표 광명부시장, 백원용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소하지회 사무장, 박성용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소하지회 총무실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광명시 소재(거주) 학교장이 추천한 고등학생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으로, 이날 장학생으로 선정된 광명시의 꿈 많고 열정적인 고등학생 100명은 유명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로 알려진 박준우 강사의 솔직 담백한 강의를 듣고 저녁식사로 제공된 뷔페를 즐겼다.

백원용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소하지회 사무장은 우리가 진행하는 장학사업명처럼 행복한 꿈을 학생들에게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춘표 광명부시장은 연말을 맞아 광명시 청소년을 위해 또 한 번 사랑을 전달한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서일동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의 눈빛 속에 꿈과 열정이 가득하다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도 청소년들의 복지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매년 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광명시 지역사회를 위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계절지원사업, 교복지원사업, 장학사업, 네트워크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02-2687-109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