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소셜미디어로 불황 극복! 1인 창업자, SNS 마케팅 무료 코칭

광명시 소자본 1인 기업, 창업자 대상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등 무료 강좌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2.04 14:29
  • 수정 : 2017.12.04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 인스타그램 창업 인기 강좌에 이어 골목상권 살리기 지원

광명시는 오는 8일 소자본 1인 창업가, 청년 창업자,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무료 강좌를 연다. 사진은 광명시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좌 모습.
광명시는 오는 8일 소자본 1인 창업가, 청년 창업자,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무료 강좌를 연다. 사진은 광명시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좌 모습.

광명시는 오는 8일 소자본 1인 창업가, 청년 창업자,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무료 강좌를 연다.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작은 소셜이 아름답다를 주제로 열리는 소셜미디어 활용 강좌는 소상공인 등 작은 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한 고객 발굴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과 입소문 마케팅 등 매출에 도움이 되는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 참가자에게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페이스북 타켓 광고 집행 방법 등 실질적 마케팅 코칭도 해준다. 강의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이날 강사는 기업과 공공기관, 소자본 창업 전문 소셜미디어 컨설팅과 교육 전문가인 김철환 적정마케팅연구소 소장이다. 김철환 소장은 올해 국내 사용자 1천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스타그램 상승세가 눈부시다,소자본 창업자, 1인 기업, 소상공인들이 기존 페이스북과 신규 인스타그램을 잘 활용하면 단기간에 매출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광명시장은 올해 10~11월 전국 지자체 최초로 실시한 소자본 1인 기업 대상 인스타그램 강좌가 큰 인기를 끌었다광명시는 지속적으로 지역 소상공인, 청년 창업자, 예비 창업자, 경력 단절 여성들에게 SNS 마케팅 교육을 실시해 골목 상권을 살리고 지역경제 상생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교육 참가 등 자세한 문의는 광명시청 홍보실(02-2680-2349)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Gwangmyeong_official)으로 하면 된다.

한편 광명시는 시민의 삶을 담은 라이프그래피(Lifegraphy)를 표방하는 광명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상공인과 청년 창업자들과 협업하고 있다.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올해 1천만 명을 돌파했으며, 설리, 박서진 등 연예인들 뿐 아니라 소자본 1인 창업자들에게 효과적인 홍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홍보실 커뮤니케이션TF02-2680-239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