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3동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 ‘정(情)나눔 캠페인’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하안3동 만들기 위한 인사나눔 캠페인 추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2.05 11:29
  • 수정 : 2017.12.05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3동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이 12월2일 광명시보건소에서 ‘정(情)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하안3동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이 12월2일 광명시보건소에서 ‘정(情)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광명시 하안3동의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최인선)2일 광명시보건소 앞에서 주민 간 소통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웃과의 인사를 통해 지역 문화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정나눔 캠페인에서는 인사 나눔 룰렛 돌리기, 빨간 하트핀과 따뜻한 커피 제공, 즉석사진 찍기 등이 진행됐고, ‘인사 나눔설명을 통해 시민들의 캠페인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는 주민이 주인이 되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건강한 하안3동 만들기의제로 공동주택 엘리베이터 인사말스티커 부착을 비롯해 올 3월 하안3동 병아리공원 캠페인과 6월과 9월 구름산 입구(광명시보건소 앞)에서 2, 3차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이번 4차 캠페인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최인선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 공동민간위원장은 주민들이 이웃과 인사하는 것을 처음에는 어색해 했는데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쑥스러움도 사라지고 인사를 먼저 하는 모습으로 바뀌었다작은 행동과 실천으로 지역의 문화에 변화를 가져오는 ()나눔 캠페인을 내년에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02-2680-255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