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2017 송년 축제 풍성

16일 ‘폴 포츠가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 및 30일 ‘2017 웃찾사 in 광명동굴’ 공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2.05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굴 입구, 웜홀광장, 지하쉼터에 겨울 상징 X-마스 트리·캐릭터·LED 조명 설치

광명동굴 웜홀광장의 포토존.
광명동굴 웜홀광장의 포토존.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이 2017년을 마무리하면서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명시는 연말을 맞아 16일 오후 4시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해외 유명 아티스트인 폴 포츠(테너)를 초청해 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폴 포츠가 라라: 그라나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이룰 수 없는 꿈’, 푸치니 오페라 <토스카> 별은 빛나건만’, <투란도트> ‘Nessun Dorma’, 베르디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축배의 노래등 주옥같은 명곡들로 무대를 수놓는다.

또한 소프라노 김현정이 엔니오 모리코네의 넬라 판타지아’,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 밤새 춤출 수 있었는데등으로 감동을 배가한다.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는 30일 오후 1‘2017 웃찾사 in 광명동굴개그 공연으로 관광객들이 즐거운 웃음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무대는 개그맨 이용식의 사회로, 개그우먼 홍현희, 개그맨 장유환, 김진곤, 이수한, 안시우, 이융성 등 모두 7명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광명동굴은 동절기를 맞아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캐릭터, LED 조명 등을 동굴 입구와 웜홀광장, 지하쉼터에 새롭게 설치하고 5일부터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의 포토존을 제공한다.

 

(글로벌관광과 동굴문화기획팀 02-2680-665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