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의 기적과 폴 포츠의 기적이 감동을 주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2.18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6일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세계적인 성악가 '폴 포츠와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가 열렸다.
12월16일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세계적인 성악가 '폴 포츠와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가 열렸다.

세계적인 성악가 폴 포츠와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16일 오후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관람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폐광의 기적인 광명동굴과 휴대폰 판매원이었던 폴 포츠의 기적이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더욱 감동을 주었다.

이날 공연은 201293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열린 광명시민과 함께하는 폴 포츠 초청 공연을 마친 후 시 관계자가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도 공연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제안한 것을 폴 포츠가 수락해 5년여 만에 이루어져 의미를 더했다.

시 관계자는 공연 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를 지낸 폴 포츠에게 광명동굴과 한국와인 홍보대사를 맡아 달라고 요청했으며 폴 포츠는 검토해 보겠다고 화답했다.

 광명시장은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세계적인 성악가 폴 포츠의 특별공연이 이루어져 그와의 약속을 5년 만에 지키게 돼 다행이라며 문화와 예술, 한국와인, 첨단과학기술을 융합한 광명동굴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7 해외우리문화재 귀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한 폴 포츠는 지난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우승을 통해 휴대폰 판매원에서 온갖 역경을 딛고 일약 세계적인 성악가의 반열에 오르는 기적을 이루었으며, 광명동굴은 버려진 폐광에서 문화관광자원으로 탈바꿈해 지난 12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2017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되는 폐광의 기적을 이루었다.

 

 

(글로벌관광과 동굴문화기획팀 02-2680-665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