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2018년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성황리에 마쳐

시민이 행복한 광명을 만들기 위해 올해도 최선을 다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1.21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2018년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가 진행되었다.
19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2018년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가 진행되었다.

광명시19일 해마다 동별로 방문해서 진행했던 시민과의 대화를 대신해 광명시민체육관에서 2018년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에는 광명시 주요인사와 시민 1000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광명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광명시는 변함없이 사람 중심이라는 시대적 가치와 함께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시민생활과 밀접한 안전, 복지, 일자리, 보육, 교육, 환경 분야에 광명시만의 특화된 정책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광명을 만들기 위해 올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명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과 주요 인사들의 덕담과 떡 케이크 커팅 및 건배 제의로 광명시의 무궁한 발전과 시민들의 무탈한 행복을 기원했으며, 2018년 시정운영 방향을 알리는 시정설명회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 02-2680-212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