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 다문화가정에게 설명절 선물 전달

18개 업체에서 1,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62가구 다문화가정에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06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회장 조한제)6일 다문화 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가정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9회 다문화가정 후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식품제조·가공업협회 영일식품(대표 조한제)를 포함한 18개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후원 물품은 협회 회원들의 자체 생산품인 칼국수, 키토산 물비누, , , 라면 등 생필품 시가 1,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관내 62가구의 다문화가정에 지원하였다.

조한제 회장은 다문화가정과 식품제조가공업의 좋은 사람들과의 좋은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되고,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한해를 이끌어 갈 수 있는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에서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다문화가정에 대해 물품을 후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여 왔으며,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행복바구니사업에도 적극 동참하여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생활위생과 식품안전팀 02-2680-548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