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복교회 ‘따뜻한 설맞이’ 불우이웃돕기 실천

광명1동, 철산1동, 철산2동에 온누리상품권 및 쌀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07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광복교회에서 철산2동주민센터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6일 광복교회에서 철산2동주민센터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따뜻한 설맞이를 위하여 광복교회에서 광명1, 철산1·2동 주민센터에 온누리상품권 및 쌀을 전달하여 우리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날을 보낼수 있게 되었다.

 

광복교회에서는 지난 2009년부터 따뜻한 설맞이불우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광명1동에 16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철산1동에 쌀 20kg 40, 철산2동에 1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였다.

 

각 동에 전달된 물품 등은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된다.

 

김덕규 광복교회 담임목사는 설날을 맞이하여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라도 따뜻한 설날을 보내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뜻을 전달하였다.

 

철산2동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전달받은 최○○(76) 어르신은 물가가 올라 설날 차례상을 차릴 일이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지원해줘 너무 감사하고 부담을 덜어 주어 이번 설날은 따뜻할 것 같다고 기뻐했다.

 

홍병기 철산2동장은 경기가 어려운 요즘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설날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신 광복교회 김덕규 담임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복지를 실천하는 철산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