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2동 설 명절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

새마을 남녀 지도자협의회, 누리복지협의체의 이웃 사랑 나눔행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07 13:25
  • 수정 : 2018.02.09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7일 설 명절을 맞아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7일 설 명절을 맞아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순화)에서는 7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주민을 위한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전종철, 부녀회장 김춘옥)에서 쌀 10kg 50포와 김 50박스 215만원 상당을 후원하였고, 광명2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는 저소득 가정 30가구에 5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80가구에게 365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이 전달되었고 릴레이로 진행함으로써 중복 수혜 없이 보다 많은 이웃들에게 골고루 나눔의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홍순화 동장은 경기가 좋지 않아 생활이 더욱 힘드신 분들이 많다이번 설 명절 사랑나눔 행사가 우리 주위에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전종철 회장과 김춘옥 부녀회장은 나날이 춥고 긴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행사로 어려운 이웃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어버이날 경로잔치,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등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행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저소득가정 방문, 연말 장학금지원, 독거노인 야쿠르트지원, 겨울 김장김치 후원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  02-2680-504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