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가구유통사업 협동조합, 사랑의 침대 나눔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13 10:12
  • 수정 : 2018.02.13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가구유통사업 협동조합(이상봉 이사장)20166월 중국에서 귀화하여 광명3동에서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이 성인이 된 딸의 질병 간호로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으며 딸의 신체가 불편하여 잠자리에 어렵다는 소식을 접하고 싱글침대 1개를 전달하였다.

 

이날 싱글침대 전달은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의 추천을 받아 김홍범 광명3동장과 연계하여 성사 되었다.

 

이상봉 광명시 가구유통사업 협동조합 이사장은 그동안 어르신의 딸이 잠자리의 불편을 참고 이겨낸 정신으로 보아 질병도 현대 의학으로 치료하면 완치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한편, 김홍범 광명3동장은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과 협력하여 딸의 치료와 한국에서 생활하는데 있어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하여 꿈과 희망이 실현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광명3동 주민센터 02-2680-505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