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 ‘사랑의 떡국떡’ 전달

나눔으로 행복해지는 하안2동, 사랑의 떡국떡 전달 행사가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13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2동누리복지협의체가 사랑의 떡국떡을 전달했다.
하안2동누리복지협의체가 사랑의 떡국떡을 전달했다.

하안2동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오은주)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고유의 민속 명절인 설날에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어려운 가정 50세대를 선정하여 떡국떡 2kg을 전달하였다.

 

평소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하안2동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은 사랑의 떡국떡을 함께 전달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모범을 보이고 있다.

 

오은주 하안2동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저소득 이웃이 작은 정성이지만 맛있는 떡국을 드시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 넘치는 하안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홍표 하안2동장은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좀 더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누어 복지그늘이 없는 하안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안2동 주민센터 02-2680-527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