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설 맞이 ‘사랑의 릴레이 나눔 행사’

단체협의회, 누리복지협의체 설 명절맞이 릴레이 나눔 행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13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4동 사랑의 릴레이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광명4동 사랑의 릴레이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광명4동 단체협의회(위원장 박후용)와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안재옥)는 지12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소외계층들이 훈훈한 설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랑의 릴레이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광명4동 단체협의회(위원장 박후용)사랑의 릴레이 나눔 행사의 시작으로 저소득 한부모 가정 및 독거노인 등 사회 취약계층 가구 100세대에 5만원 상당의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어서 지역 내 광사, 광덕, 한진경로당을 각각 방문하여 1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백미 20Kg 5포를 전달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기원하며 훈훈한 사랑을 실천하였다.

 

박후용 광명4동 단체협의회장은 명절에도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이번 설 명절뿐만 아니라 앞으로 3개 경로당에 백미 20Kg 매월 5포씩 지원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편 광명4사랑의 릴레이 나눔행사 뜻을 이어받은 광명4동 누리복지의체에서도 저소득 수급자 가정 50세대에 온누리 상품권 5만원권(250만원상당)을 전달하였다. 온누리 상품권 지원은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설 명절맞이와 광명시 재래시장 활성화하는데 그 의미가 더 컸다.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 안재옥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릴레이 후원이 연결되어 광명4동의 소외된 저소득층들에게 행복한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선물을 해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광명4동 민문식 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단체협의회, 누리복지협의체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광명4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복지행정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광명4동주민센터 02-2680-507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