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소하동 오리경로당 신축

친목도모, 취미활동 및 각종 정보교환과 여가활동에 기여
소하동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쾌적하고 안락한 실버공간으로 단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26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소하동 어르신들의 보금자리인 오리경로당이 신축됐다.

지난 22일 가진 준공식에는 박충서 복지돌봄국장, 이병주 시의회의장, 시의원, 소하2동 유관단체장, 김점봉 경로당회장, 경로당 회원 100여명 및 박종애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오리경로당은 어르신들의 아늑한 보금자리와 여가활동 공간이 될 예정이다.
오리경로당은 어르신들의 아늑한 보금자리와 여가활동 공간이 될 예정이다.

오리경로당은 연면적 215.37지상2층 규모로 20179월 착공하여 올해 2월 완공되었으며,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 속에서 어르신들의 쾌적하고 안락한 실버복지 공간으로 단장되어 마침내 준공식을 거쳐 어르신들의 아늑한 보금자리 및 건전한 여가활동 공간으로서 첫걸음을 시작했다.

박충서 복지돌봄국장은 새로운 경로당이 신축된 것을 축하드리며, 신축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건강한 노후생활은 물론 이웃과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하며 그동안 경로당 설립을 위해 애써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김점봉 경로당회장은 경로당 증축이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이었던 만큼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로서 건강한 노후생활을 즐길 수 있는 터전이 되길 바라며 최고의 경로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사회복지과 노인복지팀(02-2680-207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