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저소득가정 장학금 전달

저소득 가정 중·고생 6명에게 300만원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28 12:51
  • 수정 : 2018.02.28 1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4새마을협의회(회장 정안진)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윤경희)27일 광명4동주민센터에서 저소득가정의 중학생 3명과 고등학생 3명에게 각 50만원씩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장학금을 전달받은 대상자로 선정된 학생들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한부모가정 자녀로 생활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꿋꿋하게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학생들이다.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저소득가정 중고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저소득가정 중고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한 학생은 신학기가 시작되면 교복 및 입학금 등 준비해야할 일들이 많아 걱정이었는데 장학금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사회에서 도움 받은 만큼 열심히 공부해서 저도 사회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새마을협의회 정안진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해 줄 것을 당부한다. 학생들의 밝은 모습에 봉사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추진하여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문식 광명4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뜻깊은 일에 동참해준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에 감사드리며 복지그늘이 없는 광명4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복지행정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어르신 반찬 나눔, 어르신 삼계탕 대접, 어버이날 행사, 여름철 방역 등의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참된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광명4동주민센터(02-2680-508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