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3동, 기관장·종교인·시의원 지역해결 전도사로 뭉쳤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3.05 08: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3동은 지난 28일 관내 파출소장 학교장 등 기관장 및 시의원, 종교단체 대표, 동 유관단체장과 간담회를 열었다.
광명3동은 지난 28일 관내 파출소장 학교장 등 기관장 및 시의원, 종교단체 대표, 동 유관단체장과 간담회를 열었다.

 

광명3(동장 김홍범)은 지난 28일 관내 파출소장과 학교장 등 기관장 및 지역 시의원과 종교단체 대표, 동 유관단체장과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주민이 믿고 안심하게 생업에 종사하는 살기 좋은 광명3동이 건설되는데 선도적인 역할에 앞장 설 것을 참석한 관내 유관단체장 등과 함께 다짐하였다.

 

이를 실천하고자, 먼저 해빙기를 앞두고 3월 한 달 동안 재난위험 및 취약지역을 지속적으로 현장 확인하고 위험시설물 발견 즉시 공동으로 정비하기로 하였다.

 

또한, 저소득 취약세대가 밀집 거주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기관, 종교, 단체장 등으로 1일 명예동장제를 지속 운영하여 정기적 가정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진솔한 의견을 수렴, 복지사각지대를 점진적으로 해소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김홍범 광명3동장은 관내 기관장 및 시의원, 종교단체 대표와 함께 살기좋은 광명3동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3동 주민센터 02-2680-505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