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최우수 A등급 선정 영예

전국 201개 복지관 중 사회복지시설 평가 모든 영역에서 최우수 A등급 받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3.29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수은)이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2017년도 사회복지시설 평가에서 전국 장애인복지관 201개 기관 중 최우수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광명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이 사회복지시설 평가 최우수 A등급 선정 영예를 안았다.
광명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이 사회복지시설 평가 최우수 A등급 선정 영예를 안았다.

 

사회복지시설 평가는 3년마다 실시되는데, 이번 평가는 작년 78월 총 2개월 동안 전국 장애인복지관을 대상으로 시설 및 환경, 재정 및 조직운영, 인적자원관리, 프로그램 및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지역사회관계 등 총 6개 평가 영역에 걸쳐 실시되었으며 모든 영역에서 최우수 A등급을 받았다.

 

김수은 관장은 직원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시대의 변화와 욕구에 따른 맞춤형복지를 위해 끊임없는 도전하여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였고, 장애인의 사회통합 및 자립을 위해 디딤돌이 되겠다는 의지로 연구와 실무를 게을리 하지 않았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랑의 섬김으로 행복한 동행을 힘차게 이어가겠다고 했다.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팀(02-2680-2237)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