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2018 업사이클 예술시장 참가자 모집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하여 업사이클 디자인, 제품 등 판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03 13:13
  • 수정 : 2018.04.03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가 2018 업사이클 예술시장참가자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2018 업사이클 예술시장'이 5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1시~5시에 열린다.
'2018 업사이클 예술시장'이 5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1시~5시에 열린다.

 

예술시장은 오는 5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앞마당과 시민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50여개 부스를 운영하며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업사이클 디자인 및 예술 작품이나 제품, 핸드메이드 친환경 제품 등을 판매하는데, 18세 이상 광명시내 시민과 업사이클 작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gmupcycle.modoo.a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upartmarket@gmail.com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2018 업사이클 예술축제의 일환인 이 행사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협력하고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주관으로 열린다. 부스 비용과 판매금 1%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부되어 문화소외계층 청소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2018 업사이클 예술축제업사이클 예술시장외에 업사이클 패션쇼’, 전문 업사이클 작가들의 작업과정을 볼 수 있는 업사이클 워크숍’, ‘업사이클 악기 공연’, 어린이들이 직접 업사이클 악기를 만들어 창작공연을 선보이는 리플레이메이커 시즌4 공연 발표회’, 버려진 재료를 모아오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재료 모으기 캠페인’, 광명시티투어버스 이용객을 위한 예술시장 할인권 증정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체육과 업사이클아트센터팀(02-2680-695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