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안전시설 현장점검 강화

광명역세권 태영데시앙아파트 신축 공사현장 점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05 11:39
  • 수정 : 2018.04.06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가 관내 각종 공사시설에 대해 현장을 방문,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광명시는 각종 공사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광명시는 각종 공사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강희진 부시장은 4일 직접 현장점검에 나서는 등 안전시설에 대해 집중점검을 실시했다.

 

강희진 부시장은 이날 광명역세권 태영데시앙 아파트 신축공사장을 방문해 시설관리자로부터 시설관리 및 안전점검 대책에 대한 설명을 듣고, 관계 공무원 및 전문가와 함께 건축분야 등의 안전관리 실태를 직접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강 부시장은 지난 제천·밀양 화재처럼 무심코 넘어간 일들이 돌이킬 수 없는 대형 참사로 이어지는 사건 사고가 많다면서 남은 기간 동안 책임감을 갖고 사고예방에 적극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희진 부시장이 지난 4일, 태형데시앙 아파트 신축공사장을 찾아 안전관리 실태를 직접 점검했다.
강희진 부시장이 지난 4일, 태영데시앙 아파트 신축공사장을 찾아 안전관리 실태를 직접 점검했다.

 

한편 시는 지난 22국가안전대진단 추진 보고회를 통해 7개 분야 660 시설에 대하여 안전점검 실명제를 민관 합동으로 운영하여 안전진단 및 점검 실시하고 있다.

 

점검결과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시정하도록 지도하, 보강을 요하는 시설은 조치가 완료될 때까지 철저히 이력을 관리할 계획이다.

 

 

안전총괄과 재난시설팀(02-2680-298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