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하안3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개최

프로그램별 운영 어려움 공유하고 소통의 장 마련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05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문광식)는 지난 4일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 및 동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하안3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4일, 2018년 하안3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간담회'가 개최됐다.
지난 4일, 2018년 하안3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들의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프로그램 운영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을 함께 논의하고자 마련되었다.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일)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상황 및 2분기 접수결과를 공지하고 강사들에게 프로그램별 운영상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들었다. 이들은 주민자치위원회의 물품 지원 방안, 하반기 개최 예정인 복지축제 참여에 대한 의견을 상호 교환했다.

 

김재일 하안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있는 것은 강사님들이 열심히 임해주신 덕분이다앞으로도 강사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좋은 강의를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광식 하안3동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있는 주민들을 적극 발굴하고 신규 수강생들과 기존 수강생들이 융합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강사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마련하여 함께 고민하고 발전하는 하안3동 주민자치센터가 되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하안3동 주민자치센터는 현재 요가, 줌바댄스, 캘리그라피, 음악줄넘기 등 18개의 성인 대상 및 유·아동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8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