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소하도서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초청강연회

“음식 쾌락은 어떻게 탄생하였나” 등 주제로 강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10 13:29
  • 수정 : 2018.04.10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소하도서관(관장 유순호)은 2018년 제54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오는 21일 오후 4시 소하도서관 강당(지하1층)에서 충현도서관과 공동으로 저자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제54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4시, 황교익 저자초청강연회가 소하도서관 강당에서 열린다.
제54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4시, 황교익 저자초청강연회가 소하도서관 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회 초청 저자는 ‘한국 음식문화 박물지’, ‘허기진 도시의 밭은 식탐’, ‘미각의 제국’ 등을 저술한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다.

 

‘인간은 왜 음식으로 쾌락을 얻게 되었는지’, ‘음식쾌락으로 어떻게 행복을 일구어낼 수 있는지’를 주제로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초청강연회 안내문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초청강연회 안내문

 

 

유순호 소하도서관장은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저자와 독자가 함께 공감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시민의 독서생활이 더욱 풍요로워지고 도서관을 적극 이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관련 행사를 마련하여 시민들의 삶 속에서 함께 숨 쉬는 도서관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연신청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선착순 130명) 소하도서관 홈페이지(gmlib.gm.go.kr/SohaMain.do)에서 접수할 수 있다.

 

 

소하도서관 독서진흥팀, 충현도서관팀 (02-2680-090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