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제1기 SNS서포터즈 모집

4월 30일까지 지원서 접수, 5월 4일 합격자 발표

광명시청 공식 SNS 게시물 게재 및 공유 활동 예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18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지역 이야기를 발굴하고 SNS를 통해 이를 생생하게 전달할 제1기 SNS 서포터즈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광명시는 지역 이야기를 발굴하고 SNS를 통해 이를 생생하게 전달할 제1기 SNS 서포터즈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명시는 지역 이야기를 발굴하고 SNS를 통해 이를 생생하게 전달할 광명시 제1SNS 서포터즈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광명시에 대한 애정이 있고 평소 SNS온라인 소통을 활발하게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합격자는 54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광명시 공식 SNS에 시책과 숨은 이야기들을 특색 있게 게재하고 공유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올해 12월까지 하게 된다.

 

이들 서포터즈에게는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 및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와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등을 제공된다.

 

온라인미디어 팀장은 특색 있는 SNS 활용으로 광명시의 이야기를 시민의 눈높이에서 공유하고, 보다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 시청 SNS의 온라인 영향력을 제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제1SNS 서포터즈 지원자는 광명시 블로그(blog.naver.com/gmcityhall) 광명시청 홈페이지(gm.go.kr)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메일(ksj421@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홍보실 온라인미디어팀 02-2680-207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