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1동, 주민과 함께하는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19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1동주민센터는 18일 주민과 함께하는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광명1동주민센터는 18일 주민과 함께하는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1(동장 박호승)418일 주민 70여 명과 함께 겨울철 전역의 묵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새봄맞이 대청소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자발적으로 참여한 광명1동 주민들은 깨끗한 환경을 우리 스스로 만듭시다라는 표어를 걸고 주택가 이면도로와 뒷골목 구석구석의 쓰레기를 제거하고 도시 미관을 저해하는 각종 시설물을 꼼꼼하게 정비하였다.

 

특히, 이번 대청소에서는 내 집 앞 스스로 쓸기와 쓰레기 무단 투기를 예방하기 위한 계도 활동도 병행하여, 대청소 이후에도 깨끗한 지역 환경을 지켜나가기를 유도하였다.

 

박호승 광명1동장은 우리 동은 서울시와 인접하여 타 지역 주민들의 왕래가 많아 광명시의 관문 역할을 하는데, 오늘 대청소를 통해 관광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우리 광명시를 찾아올 손님들을 맞을 준비를 한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다오늘 이렇게 성심성의껏 봉사한 많은 주민들이 바로 사람중심 행복도시 광명을 만드는 주인공들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명1동 주민센터 02-2680-500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