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5동 주민센터,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열무김치 전달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 60가구에 직접 담근 열무김치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03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형)2일 광오사랑회(회장 김현성)와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담근 열무김치를 전달했다.

 

광오사랑회는 유흥곤 회원이 후원한 열무김치로 매년 봄마다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광남새마을금고 봉사단이 함께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광오사랑회원과 광남새마을금고 봉사단은 저소득 및 장애인 가정, 독거노인 6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광오사랑회원과 광남새마을금고 봉사단은 저소득 및 장애인 가정, 독거노인 6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이 날 광오사랑회원과 광남새마을금고 봉사단 30여 명은 정성으로 직접 열무김치를 담가 저소득 및 장애인 가정, 독거노인 6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열무김치를 받은 홍 모 씨(78)몸이 불편해 김치를 직접 담가 먹을 수 없었는데 매번 김치를 줘 감사하다광명5동 주민인 것이 자랑스럽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에 김현성 광오사랑회장은 매년 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무김치를 담그는 일은 보람이자 기쁨이다열무김치를 받고 기뻐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보면 자부심을 느끼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9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