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청바지ㆍ립스틱 기부 캠페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2018 업사이클 예술축제’에서 업사이클 재료 모으기 캠페인 펼쳐

청바지 2벌 이상, 립스틱 3개 이상 기부자에게 업사이클 예술시장 상품권 증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07 13:31
  • 수정 : 2018.05.08 0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가 시민들이 못입는 청바지나 사용하지 않는 립스틱을 기부하는 업사이클 재료모으기' 캠페인를 연다.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주관으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광명 업사이클아트센터 일대에서 열리는 ‘2018 업사이클 예술 축제에서 진행된다.

 

업사이클 재료를 기부한 관람객에게 '업사이클 예술시장'에서 쓸 수 있는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업사이클 재료를 기부한 관람객에게 '업사이클 예술시장'에서 쓸 수 있는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캠페인은 집에서 입지 않는 청바지와 사용하지 않는 립스틱을 기부하는 이벤트로, 우리가 쉽게 버리는 재료를 새롭게 탄생시켜 업사이클 제품으로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느끼고 동참할 수 있다는 데에 그 큰 의미가 있다.

 

청바지 2벌 이상, 립스틱 3개 이상의 업사이클 재료를 기부한 관람객에게는 업사이클 물품을 판매하는 업사이클 예술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했다.

 

한편 ‘2018 업사이클 예술 축제'에서는 업사이클 재료 모으기 캠페인 외에업사이클 악기 공연, 업사이클 예술시장, 업사이클 작가 워크숍, 어린이 난타 공연, 업사이클 패션쇼, 패션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문화관광과 업사이클아트센터팀(02-2680-6952)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