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소하1동 누리복지협의체,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과자박스 전달

1인 1구좌 천사찾기 운동 후원금으로 저소득층 30가구에 유기농과자박스 나눠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08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현택)는 지난 4일 저소득층 30가구에 41만원 상당의 유기농과자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과자박스는 '1인 1구좌 천사찾기 운동'을 통한 소하1동 주민들의 모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과자박스는 '1인 1구좌 천사찾기 운동'을 통한 소하1동 주민들의 모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한 과자박스는 광명시 소하1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박종숙)‘11구좌 천사찾기 운동을 통한 주민들의 모금으로 마련하여 의미가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박종숙 소하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천사찾기 모금액 지원은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길이라며 이번 행사 취지를 밝혔다.

 

장현택 소하1동장은 매년 누리복지협의체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천사찾기 모금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주민들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한편 누리복지협의체는 2017년부터 ‘11구좌 천사찾기 운동을 통해 총 2,992만 원을 모금하여 저소득층 중·고등학생 장학금, 복지캠페인, 중장년정서소외계층 미술심리치료, 연극치료, 텃밭가꾸기 등 지역복지를 위해 사용하고 있다.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02-2680-535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