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민회관 5월 다양한 음악 장르 공연

관람료 만 원, 인터파크 예약 가능

플랫폼 시리즈 공연 간 할인 혜택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08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는 광명시민회관 2018 상반기 플랫폼 시리즈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무경계 음악 콘서트>, <아는 노래뎐>, <2018 경기실내악축제 in 광명>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시리즈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11일에 공연되는 <무경계 음악 콘서트>에서는 경계 없는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는 월드뮤직팀을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 O.S.T 인기로 이름을 알리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장식한 에스닉 퓨전 밴드 두번째달이 국내 최고의 젊은 소리꾼 김준수와 함께 판소리 춘향가를 선보인다. 또한 튀니지, 인도, 스위스 뮤지션으로 구성된 다국적 밴드인 아민 앤 함자(Amine & Hamza)’와 예맨의 여성들에게만 전해지던 음악을 모티브로 독특한 음악을 창작하여 세계에서 인정받은 이스라엘 밴드 구라자(Gulaza)’가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세계를 선보인다.

 

12일 공연에는 국악신동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소리꾼으로 거듭난 유태평양과 신예 소리꾼 장서윤의 <아는 노래뎐>이 펼쳐진다. <아는 노래뎐>2017년 국립극장 여우락페스티벌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작품이다. 윤복희 여러분’, 이문세 옛사랑’, 이소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등의 명곡들과 판소리 눈 대목을 젊은 소리꾼의 동시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다.

<2018 경기실내악축제 in 광명>13일 예술감독 강동석과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함께 공연한다. 경기도문화의전당과 공동 기획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한국 첼리스트의 자존심인 양성원,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국내 대표 실내악팀 노부스 콰르텟(Novus Quartet)이 출연하며 공연은 연주자들의 연주와 해설로 진행된다.

 

김흥수 광명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우수한 콘서트를 선보여 광명시민들이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시민회관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광명문화재단은 출범 1주년을 기념하여 전문 공연 예술극장으로의 변화를 꾀하고자 광명시민회관 2018 상반기 플랫폼 시리즈(Platform series)’를 기획하여 2018년 상반기 총 7개의 우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7개의 공연 중 플랫폼 시리즈유료 티켓으로 다른 공연을 관람할 경우 재관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콘서트 시리즈 중 2개 이상의 공연 예약 시 50%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체육과 문화종무팀(02-2680-621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