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허니아트’ 서준혁 대표

“색칠놀이하며 장애인 후원하세요”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09 15:03
  • 수정 : 2018.08.20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허니아트’ 서준혁 대표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허니아트’ 서준혁 대표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인 허니아트는 장애인 작가들이 스케치한 그림에 색을 칠하는 색칠하기 엽서를 미용실과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서울의 카페와 미용실 50여 곳에 그림엽서가 들어가고 있는데, 한 장당 1000원 하는 그림엽서는 예쁘게 색칠해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거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데다 아이들과도 함께 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서준혁 허니아트 대표는 세상의 숨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하는 그림들이라 색칠을 하는 동안 마음이 따스해지고 편안해진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그림엽서 한 장이 장애인의 사회적 고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아쉽게도 광명시에는 아직 허니아트의 그림엽서가 들어간 매장이 없다. 서 대표는 광명시민들도 장애인의 자립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함께하는 매장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가수 박지훈 팬들 후원으로 장애인 색칠하기 강좌도 마련

최근에는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의 팬들이 허니아트를 후원하면서 장애인시설에서 색칠하기 수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서 대표는 미술치료사들을 강사로 섭외해 광명장애인복지관과 사랑의 집등 세 곳에서 5월 중순부터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02-2680-6834

글 조영애 시민기자

키워드

#사회적경제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