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위생단체연합회,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공연 행사 성료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200여 명 초청... 시력 검진, 돋보기 제공 외 다양한 문화 공연 펼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16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는 15일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눔문화공연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광명시위생단체연합회(회장 하상선)가 주최하고 광명시, 광명시의회, 경인매일신문, 코리아연예기획, 안경봉사단, 광명시출입기자단 등이 후원으로 열렸으며, 이날 김 모 할머니 등 100세 이상 어르신 2명 포함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200여 명을 모시고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시력 검진을 받은 후, 3만 원 상당의 돋보기를 제공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시력 검진을 받은 후, 3만 원 상당의 돋보기를 제공받았다.

 


행사에서는 안경봉사단 소속 전문 의료인들이 어르신들에게 시력 검진 후 3만 원 상당의 돋보기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내 경로식당에서 점심식사로 설렁탕을 대접하고 박태일, 박강성 등 가수 및 연예인을 초청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하상선 광명시위생단체연합회장은 "행사를 도와주신 많은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 및 봉사를 위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재성 고용경제국장은 "최근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위생업계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도 오늘 행사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광명시위생단체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위생분야 발전에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생활위생과 위생관리팀(02-2680-548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