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행사 풍성

제46회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으로 전하는 효(孝) 사랑 나눔 잔치’ 열어

지역주민과 어르신들 함께 즐거움 나누며 경로사상 의미 되새겨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16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는 지난 15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 강당에서 제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광명시는 지난 15일 제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광명시는 지난 15일 제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광명어르신보호센터 및 경로식당 이용어르신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집, 엔젤로타리클럽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어르신 카네이션 달아주기, 엔젤로타리클럽 후원 삼계탕 지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충서 복지돌봄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46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며 경로사상의 의미를 되새겨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인복지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제46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및 5개 복지관 등에서 어르신들의 위한 기념행사와 오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동별로 자체 행사를 통해 어버이의 은혜와 사랑을 되새기고 있다.

 

 

사회복지과 노인복지팀(02-2680-207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