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재활 가족야유회 실시

센터 회원 및 가족 78명 대상 국립중앙박물관 견학, 공연 관람... 문화생활 통한 활력 및 가족 간 유대감 증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17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16일 센터 회원 및 가족 78명을 대상으로 사회재활 가족 야유회를 가졌다.

 

행사는 문화생활을 통해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회원과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정신질환자를 대상으로 주간 재활 및 사회 재활, 직업 재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정신질환자를 대상으로 주간 재활 및 사회 재활, 직업 재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전반적인 우리 역사를 볼 수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을 견학하고,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브라보 마이 러브' 공연을 관람했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은 오랜만에 야외로 나와 어머니와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행복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현숙 보건소장은 앞으로도 정신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 및 프로그램을 진행해 센터 회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정신질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주간재활 및 사회 재활, 직업재활로 댄스스포츠, 드림합창단, 서예, 바리스타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전화번호(02-897-7786~7) 또는 홈페이지(www.gmmhc.or.kr)로 문의하면 된다.

 

 

건강생활과 생명존중팀(02-2680-554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