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NH농협은행 경기도 내 우수 직원 등 40여 명, 광명동굴 방문

유명 관광지 관람을 통해 직원 사기진작 및 소통간담회 위해 마련

우수 직원 30명에게 ‘광명동굴 명예 홍보위원’ 위촉장 수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21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임원 및 경기도 내 우수 직원 40여 명이 18일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을 방문했다.

 

이날 광명동굴 방문은 NH농협은행이 경기도 내 사업추진 우수 직원들을 대상으로 유명 관광지 관람을 통한 사기진작 및 소통간담회를 위해 마련한 것이다.

 

광명시는 이날, 농협은행 우수 직원 30명에게 ‘광명동굴 명예 홍보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광명시는 이날, 농협은행 우수 직원 30명에게 ‘광명동굴 명예 홍보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들은 광명동굴을 관람한 후 동굴레스토랑에서 오찬을 겸한 소통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광명시는 이날 광명동굴을 방문한 농협은행 우수 직원 30명에게 광명동굴 명예 홍보위원위촉장을 수여했다.

 

강희진 광명시 부시장은 위촉장 수여식에서 광명동굴은 순수하게 공무원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만들어진 글로벌 관광명소로서 연간 12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한다농협은행이 지자체 공무원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광명동굴을 널리 홍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NH농협은행은 경기도 내 30개 지자체에 시금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금융소비자연맹이 평가한 2017년 좋은 은행 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다.

 

 

글로벌관광과 관광정책팀(02-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