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2동 누리복지협의체, 희망나눔 바자회 성황리에 운영

지역주민, 소상공인, 각 단체 기부 이어져

바자회 수익금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21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2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박세용)는 지난 18일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희망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바자회에서 조성된 수익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행복나눔회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바자회에서 조성된 수익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행복나눔회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역주민 및 각 단체는 바자회에 의류, 신발, 주방용품, 자전거 (25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특히 각 단체는 지난 415KTX 통일 전국 마라톤대회에서 부상품으로 받은 자전거 4대 등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돕기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섰다.

 

또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매장에서 판매하는 한복, 신발, 의류 등을 기증했으며 유명 동양화가의 작품 및 도자기 등 재능기부도 이어졌다.

 

바자회에서 조성된 수익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지원하는 행복나눔회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세용 누리복지위원장은 지역주민과 영세 소상공인 분들이 십시일반으로 물건을 기증해 줘 올해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한 바자회가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순화 광명2동장은 주민들이 함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정이 넘치는 광명2동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4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