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2018 청소년어울마당 시대유감 SEASON11 콘서트’성료

광명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 청소년 동아리 등 다채로운 공연 선보여... 청소년들과 지역주민 문화‧예술로 소통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23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청소년재단 해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안미선)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철산 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콘서트 청소년어울마당 시대유감 SEASON 11’ 을 성공적으로 펼쳤다.

 

 

 

행사에서는 청소년들이 콘서트를 직접 기획진행하였으며 지역주민들은 문화·예술공연을 거리에서 맘껏 관람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의 문화 욕구에 부응했다.

 

이날 청소년 댄스동아리 혼동, 제넷, 더원즈, 피타, 위티, 임희정팀과 밴드동아리 촉촉한초코칩, 김영건팀, 랩 동아리 그루브, 마술동아리 일루젼 등 총 10개 동아리가 신나는 공연을 선보여 관람객의 박수갈채를 이끌었다. 또 대중가요, 90년대 가요, 팝송, 힙합, 어쿠스틱,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돼 광명시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문화·예술로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완성시켰다.

 

안미선 해냄청소년활동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청소년 재능나눔 문화예술공연을 준비하여 대중들에게 다양한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센터팀(02-2680-672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