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1동 전통선술팀, 양천구 대회 대상 수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28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1동 주민센터(동장 박호승)에서 운영하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전통선술팀(코스모스팀)이 지난 20일에 개최된 양천구협회장배 전통선술대회 단체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광명1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전통선술팀(코스모스팀)이 지난 20일에 개최된 양천구협회장배 전통선술대회 단체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광명1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전통선술팀(코스모스팀)이 지난 20일에 개최된 양천구협회장배 전통선술대회 단체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4년부터 운영되어 온 광명1동 전통선술팀은 매년 여러 대회에 참여하여 수상하였지만 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전통선술팀은 수많은 연습을 통해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보였다.

 

박호승 광명1동장은 전통선술이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이번 대상 수상으로 광명1동의 이름을 빛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미경 전통선술 강사는 한국전통선술은 경락을 소통시키고 전신의 기와 혈을 막힘없이 잘 통하게 해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 배울 수 있는 운동으로 앞으로 더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광명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강우)에서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08:50~09:50에 한국전통선술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명1동 주민센터(02-2680-500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