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하안1동 주민센터, 사랑의 고추장 나눔

홀몸어르신, 장애인 가정 등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80여 가구에 고추장 전달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01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동석)는 지난 30일 하안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선동호) 주관으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과 새마을부녀회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고추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어려운 이웃에게 고추장을 나눠주기 위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홀몸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을 비롯한 주변의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80여 가구에 고추장을 전달했다.

 

선동호 하안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고추장 나눔을 통해 이웃 간 정을 나누고자 했다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이 살아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주민의 수요를 파악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실시하겠다고 했다.

 

한동석 하안1동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어려움을 살펴준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면서 이번 고추장 나눔 행사가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구성원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했다.

 

 

하안1동 주민센터(02-2680-525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