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 저소득가구에 사랑의 선풍기 전달

폭염 대비 저소득가구 20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위한 선풍기 전달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18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동 누리복지협의체(민간위원장 안재옥)는 하절기 폭염을 대비하여 지난 15일 관내 저소득가구 20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랑의 선풍기를 전달했다.

 

 

이번 여름나기 선풍기 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지원으로, 관내 소외계층이 무더위를 해소할 수 있게 도움을 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선풍기 지원을 받은 김 모 어르신은 지난 1월 동절기에 노숙을 하다 긴급생계비 지원을 받아 고시원에서 생활하고 있다오갈 데 없는 내가 이렇게 지낼 곳을 얻은 것도 고마운데 선풍기까지 받게 되니 정말 고마워서 눈물이 난다고 전했다.

 

안재옥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소외 어르신들과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이 선풍기로 조금 더 시원한 여름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애영 동 누리복지팀장은 광사나눔봉사회를 통해 꾸준히 후원해 주는 후원자님들 덕분에 생활에 지친 우리 이웃들에게 시원한 바람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민문식 광명4동장은 더운 여름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선풍기를 후원해 주신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에 감사드린다복지그늘이 없는 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4동 주민센터(02-2680-508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