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 2018년 보훈의 달 기념 효잔치 개최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관내 국가유공자 가족 및 홀몸어르신 80명 대상 효잔치 펼쳐

축하공연, 레크레이션 게임 등 다채로운 무대 펼쳐 어르신들 환호 받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18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관내 국가유공자 가족 및 홀몸어르신 80명을 모시고 지난 16KTX광명역사 컨벤션 웨딩홀(대표 정민정)에서 3회 효잔치를 열었다.

 

 

 

이날 관내 유관단체장, 봉사자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내빈소개 및 인사, 동 누리복지협의체 활동 영상 감상 등 1부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충현중학교 아리아하리보댄스동아리의 재능기부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동 누리복지협의체가 손수 준비한 레크리에이션 게임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쳐 어르신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점장 이충열)에서는 행사 기념품을 후원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미란 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날 우리나라가 이만큼 잘 살게 된 것은 6.25 전란의 격동 시기에 나라를 지키기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분들과 어르신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태현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해 보다 좀 더 나은 행사가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하고 의미 있는 어르신을 위한 사업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02-2680-534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