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5동 자율방역단, 하절기 대비 해충 퇴치 방역 돌입

15일 자율방역단 발대식 개최, 오는 10월까지 매주 1~2회 관내 전역 대상으로 방역 진행

해충에 취약한 골목길, 너부대근린공원, 목감천 주변 중점 방역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18 15:33
  • 수정 : 2018.06.18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5일 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새마을지도자, 자율방재단원, 각 유관단체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광명5동 자율방역단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자율방재단이 합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10월까지 매주 1~2회 관내 전역을 대상으로 방역을 진행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 해충에 취약한 골목길, 너부대근린공원, 목감천 주변 등을 중점적으로 방역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지역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며, 주민이 요청할 경우 해당 지역을 추가 방역해 주민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황의경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그동안 쌓은 방역 활동 경험을 살려 올해는 주민들을 벌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방역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형 동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모기, 선녀벌레 등 각종 해충이 확산돼 주민에게 불편을 주고 있다방역을 통해 해충을 퇴치하여 주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02-2680-510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