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가정 자녀 장학금 전달

저소득가정 자녀 고등학생과 대학생 10명에게 610만 원 지원

공영주차장 운영 수익금으로 장학금 마련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20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인서)는 지난 18일 저소득가정의 고등학생 3명에게 40만 원, 대학생 7명에게 70만 원, 61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장학금은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공영주차장을 운영해 오면서 발생된 수익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저소득층 자녀 중 모범적인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지급하였다.

 

박인서 주민자치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해 줄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경제적으로 힘들어하는 이웃과 함께할 수 있도록 사업을 계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영 동장은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모습이 매우 대견하다 베풀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했다.    모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철산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철산1동 주민센터(02-2680-515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