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6동 자율방재단, 관내 경로당 에어컨ㆍ선풍기 청소 및 점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20 14:17
  • 수정 : 2018.06.20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동 자율방재단(단장 이근하)은 무더운 여름, 경로당을 시원하게 지켜줄 에어컨선풍기 청소 및 점검을 지난 19일 실시하였다.

 

 

이번 청소와 점검은 여름 무더위 및 장마철을 대비하여 관내 경로당 5개소의 쾌적한 환경조성과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자율방재단원들은 지난해 사용하고 방치됐던 에어컨 필터 및 선풍기를 뜯어 구석구석 씻고 다시 조립 후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도 확인하였다.

 

 

이근하 자율방재단장은 어르신들이 청소하기에는 힘들다고 생각하였는데 때마침 단원들과 뜻이 맞아 경로당 에어컨, 선풍기를 청소하고 점검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했다.

 

 

광명6동 중앙하이츠아파트 경로당 회장은 날이 더워졌으나 지난해 사용하고 청소를 안 해서 아직 에어컨과 선풍기를 켜지 못했다이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우리가 하기 힘든 것을 해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한규석 동장은 항상 광명6동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자율방재단원들께 감사드린다이번 청소와 점검을 통해 더위에 취약하신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에어컨,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안심이 된다고 했다.

 

 

광명6동 주민센터(02-2680-511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