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 노인정 및 저소득가정에 의료기기 및 선풍기 기부

철산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이자 성진냉열 대표인 성열민 씨, 하절기 폭염을 대비해 노인정 5개소와 저소득가정에 각각 의료기기 5종(110만 원 상당)과 선풍기 50대(300만 원 상당)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25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이자 성진냉열 대표인 성열민 씨가 하절기 폭염을 대비하여 노인정 5개소와 저소득가정에 각각 혈압체크기, 족욕기 등 의료기기 5(110만 원 상당)과 선풍기 50(300만 원 상당)를 최근 전달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의료기를 전달받은 경로당 회장은 요즘같이 각박한 세상에 우리 같은 노인의 건강을 위하여 의료기기를 보내줘 정말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경로당 이용자인 이 어르신은 선풍기가 고장이 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새 선풍기를 받아서 올해 여름은 더위 걱정이 없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성열민 철산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성진냉열 대표)관내 어르신의 건강관리를 위해 의료기기를 준비했다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날에도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선풍기를 전달 받은 가정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했다.

 

정지영 동장은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성열민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일상에 지친 우리 이웃들이 건강한 삶과 시원한 바람을 선물 받아 기쁘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동을 만들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철산1동 주민센터(02-2680-515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