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박승원 광명시장 당선인, 민생현장 점검 후 취임식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28 17:30
  • 수정 : 2018.07.01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제7기 박승원 광명시장 당선인은 다음달 2일 첫 행보로 민생현장 점검 후 취임식을 갖는다.

 

박 당선인은 민선7기 공식 업무가 시작되는 72일 오전 6시 환경미화원과 함께 생활쓰레기 수거 등을 통해 민생현장을 점검한다. 이는더 낮은 곳에서부터 시민을 섬기겠다는 박 당선자의 의지로 풀이된다.

 

이어 현충탑을 찾아 나라와 지역을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한 호국영령들에게 참배한다.

 

박승원 광명시장 취임식은 이날 오전 10각급 기관장, 시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취임식은 취임선서, 취임사, 시민권리 선언 등 순으로 진행된다.

 

취임식은 검소하게 개최하되, 각계각층에 있는 인사들뿐만 아니라 불우이웃 등 소외계층도 초청하여 주민화합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광명시민이 시장이다, 시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더 낮은 자세로 임하고 더 많이 듣겠다는 당선인의 취지를 반영해 검소하게 치르기로 했다고 말했다.

 

 

 

 

자치행정과 총무팀(02-2680-209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