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반찬 나눔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가구 등 저소득층 10세대에 사랑의 반찬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6.29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오은주)는 지난 27일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가구 등 평소 반찬을 마련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10세대에 사랑의 반찬을 전달했다.

 

 

동 누리복지위원들은 소외계층 가정에 방문해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묻고 건강 체크도 하는 등 외로운 소외계층 이웃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줬다.

 

반찬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혼자 살면서 반찬을 해먹는 것이 부담되어 대충 끼니를 때우곤 했는데 이렇게 따뜻한 집 반찬을 마련해주시니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은주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작은 정성을 받고 무척이나 좋아하시는 모습 보니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했다.

 

김홍표 동장은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좀 더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눠 복지그늘이 없는 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안2동 주민센터(02-2680-527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