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철산3동 자율방역봉사대 발대식

하절기 해충, 전염병 대비 관내 소독, 방역 수행할 자율방역단 꾸려

7월부터 9월말까지 단독주택 지역, 취약지역, 민원발생 지역 중심으로 주 1회 이상 연막 및 분무소독 실시 예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02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3동 주민센터(동장 도도현)는 지난 29일 무더운 여름철 해충으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관내 소독·방역을 수행할 자율방역단을 조직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하계 방역계획 설명, 장비사용법과 약품배합비율, 안전수칙 교육의 순서로 진행됐다.

 

철산3동 자율방역단은 지역실정에 밝고 기동성이 뛰어난 자율방재단원 1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달부터 9월말까지 단독주택 지역, 취약지역 및 민원발생 지역을 중심으로 1회 이상 연막 및 분무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다.

 

도도현 동장은 여름철 해충과 전염병을 우려하는 주민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 주기를 기대한다 방역기간동안 한 건의 사건사고 없이 방역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철산3동 주민센터(02-2680-520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