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신난다, 신나!

광명시립농악단, 광명시립합창단, 트로트가수, 마술사 등이 다양한 장르 공연 펼쳐

올해 4~10월까지 복지시설, 아파트 단지, 도서관 등 찾아가 10여 회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04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는 지난달 29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 개관 9주년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2018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명시립농악단, 광명시립합창단, 트로트가수 피터펀 및 지나유, 마술사 김성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팀이 참여해 농악, 가요, 마술 등 흥겨운 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서은경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장은 공연을 주최한 광명시에 감사하다지난 9년간 복지관을 사랑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공연문화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공연을 선사함으로써 시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삶에 활력을 주는 사업으로, 올해는 4~10월까지 복지시설, 아파트 단지, 도서관 등 공연을 희망하는 지역에 찾아가 총 10여 회의 공연을 계획 중이다.

 

 

문화체육과 예술공연팀(02-2680-215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