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2동 누리복지협의체, 관내 저소득가정에 세탁기 등 물품 후원

관내 저소득가정 14가구에 세탁기, 가스레인지, 성인용기저귀, 화재감지기, 쿨매트, 쌀 등 70만 원 상당 물품과 긴급생계비 30만원 지원

지원 물품 등은 5월 18일에 열린 희망나눔바자회 판매 수익금 일부로 마련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10 08: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2동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박세용)9일 관내 저소득가정에 맞춤형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누리복지협의체는 이날 관내 저소득가정 14가구를 방문해 세탁기, 가스레인지, 성인용기저귀, 화재감지기, 쿨매트, 쌀 등 70만 원 상당의 물품과 긴급생계비 3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 물품 및 긴급생계비는 지난 518일에 열린 희망나눔 바자회에서 지역주민 및 각 동 단체가 의류, 신발, 주방용품, 자전거 등(250만 원 상당)을 판매해 생긴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했다.

 

동 누리복지협의체는 2016년부터 희망지기단을 구성해 매주 화요일에 21조로 저소득 가정을 방문하여 살피고 있으며, 올해에는 희망나눔 바자회 기금이 마련되어 후원 물품이 시급하게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게 됐다.

 

후원 세탁기를 받은 한 어르신(64)질병이 있어 거동이 불편하지만 세탁기가 없어 손빨래를 하고 있다 세탁기를 받아 앞으로 손빨래를 하지 않아도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세용 위원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이 많다행복한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고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했다.

 

홍순화 동장은 더불어 사는 광명2동을 만들어 가는 누리복지 위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동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명2동 주민센터(02-2680-504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