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관내 저소득층 아동 대상 우리 동네 1박 2일 캠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10 08: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형)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너부대근린공원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나의 살던 고향은 시즌 : 12일 캠프를 진행했다.

 

 

 

우리은행 우리기금과 희망나기운동본부 후원으로 광명5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이일규)가 주관하여 진행된 나의 살던 고향은 시즌캠프는 관내 저소득층 아동에게 캠프 체험과 자신이 살고 있는 동네에 대해 더 잘 알고 애정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캠프에서는 관계형성프로그램 우리동네 이야기(노인 및 장애인 등 보행약자 이해, 이들을 위한 안전한 동네 지도 만들기) 너부대 시네마 너부대 보물찾기 등 우리 동네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준형 동장은 지역 아이들이 동네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노인과 보행 약자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동네에 애정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9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