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2동 주민자치위원회 ․ 누리복지협의체, 행복나눔장터 열어 이웃사랑 실천

각종 생필품 판매, 먹거리 부스 운영, 공연 등 펼쳐 주민들 큰 호응 얻어

운영 수익금 일부, 누리복지협의체 기금으로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11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은정)와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오은주)10일 하안주공3단지 사잇길에서 ‘2018년 상반기 행복나눔장터를 개최했다.

 

행복나눔장터는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어려운 관내 이웃돕기 기금마련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복나눔장터에서는 각종 생필품 판매 및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재능기부 공연을 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철망산도서관이 주민들을 위하여 무료 도서배부를 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복나눔장터 운영 수익금 일부는 누리복지협의체 기금으로 전달했다.

 

최은정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행복나눔장터를 운영하며 주민들과 함께 화합할 수 있어 기쁘다주민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은주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행복나눔장터 운영 수익금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하안2동이 되도록 적극 돕겠다고 했다.

 

김홍표 하안2동장은 복시사각지대가 없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하안2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안2동 주민센터(02-2680-528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